티스토리 뷰

캠프모바일, 다음달 1일까지 스팸방지 앱 '후스콜' 설치 시 추첨을 통해 선물 제공




네이버 자회사인 캠프모바일은 자사가 글로벌 전화번호 식별 앱인 '후스콜(Whoscall)'을 설치하는 이용자들에게 새해 선물을 주는 특별 이벤트를 다음달 1일까지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후스콜'은 전화번호 인식을 통해 모르는 번호로 온 전화 및 SMS의 발신자 정보 식별/표시 및 수신 거부를 할 수 있는 앱이다. 후스콜은 지난 2012년 7월 처음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전세계 30개국에서 이용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2월 1일까지 '후스콜' 앱을 설치하고 앱을 실행하는 것 만으로도 참여할 수 있으며, 캠프모바일은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들 중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새해 선물세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최근 전화를 통한 금융사기, 개인정보 탈취 등의 사건이 빈번하게 발생하고 있는데 '후스콜'앱을 스마트폰에 설치하면, 전화 금융사기 피해에 대한 인식이 부족한 이용자들도 글로벌 스팸, 스미싱, 보이스 피싱 등의 피해로부터 보다 안전하게 스마트폰을 이용할 수 있다고 캠프모바일 측은 덧붙였다.


한편 후스콜은 개발사인 고고룩이 캠프모바일에 인수된 이후 품질을 더욱 강화해 선보인 서비스로 해외에서는 '라인 후스콜'이라는 이름으로 서비스하며 모바일 메신저 '라인'과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며 800만회의 다운로드을 기록하고 있다.




신고
댓글
댓글쓰기 폼